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현지 Feb 02. 2021

베스트셀러 마크와 연이은 강연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 2월



<베스트셀러 마크 + 또또 강연 소식>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 2월이네요


1. 베셀마크 + 필독서추천

제 책 두 권이 네이버에 연이어 베스트셀러 마크를 붙였답니다. 오늘 빨간 동그라미 보고 괜히 기분이 좋아져서 이렇게 공유합니다.

제가 이번에 쓴 #문밖의계절 에세이는 세종청소년필독서로 추천을 받았어요. 물론 추천일 뿐이고 시간이 지나봐야 알겠지만 이것 역시 좋은 소식으로 이어진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2. 연이은 강연

감사하게도 강연이 계속 들어오고 있어요. 현재 원광대, 종로도서관, 동작도서관까지 9회의 강연이 있고 나머지 강연들도 일정 조율 중이랍니다. 전부 비대면이지만 그래도 소통 창구가 계속 생긴다는 것 자체만으로 충분히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일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문밖의 계절, 땀 흘리는 도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