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석산텀블러​

by 캘리그래피 석산
‘석산텀블러’ 광고 이미지(출처: 커피비노)

지금껏 석산체를 활용한 소비재 제품군들이 온, 오프라인 유통시장에 유입된 종류 100여 가지에 이른다. 그중 오늘은 ‘석산텀블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커피의 모든 것을 취급하는 젊은 기업 ‘커피 비노’(www.coffeevino.co.kr/) 이동욱 대표를 만난 것이 지난 2016년 6월의 일이다.

석산체를 삽입한 일명 “석산텀블러’를 만들자며 미팅을 하자는 것.

그전에 이동욱 대표는 ‘석산머그잔’을 온, 오프라인 마켓 시장에 유통시킴으로써 인연의 견고함을 행동으로 보여 준 꽤 괜찮은 분으로 기억다.


솔직히 석산체를 걸고 일반시장에 나가는 제품들에 대해서 신중하고 꼼꼼하게 체크한 다음, 내가 먼저 시연용으로 써 본 다음에 유통을 허락한다.

물론 많은 기업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석산텀블러의 캘리그래피 종류는 내가 추천한 석산체 100선 중 50선을 1차로 선택을 했고, 2차로 10선을 최종 선택하여정지었다.


여타 다른 텀블러처럼 석산텀블러도 여름철은 시원하게, 겨울철에는 따뜻한 보온이 되게 끔 구성이 되었다. 텀블러 뚜껑의 내부 실리콘은 고급 친환경 소재로 제작을 했다. 내부에 음료가 닿아도 안심하게 드시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뚜껑의 홈에 끼워져 있는 실리콘은 뚜껑과 본체를 잘 잠그면 넘어져도 음료가 흘리지 않게 해준다.

다양한 종류의 캘리그래피 ‘석산텀블러’(출처: 커피비노)

여행과 야외활동에도 부담 없는 ‘석산텀블러’와 함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13 정몽준의 ‘약속’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