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를 위한 아름다운 선택(Beautiful Choice for My Skin)”
인류의 영원한 꿈! ‘아름다움’과 ‘항노화(Anti-aging)’를 위해 피부 재생 전문기업으로 태어난 제노시스(GENOSYS) 와의 인연은 2011년으로 회귀한다.
과학적인 근거와 정확한 임상결과를 통해 마이크로 니들링과 제노시스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고 전문가 전용 제품 및 홈케어 제품 등 양방향 케어 시스템을 구축해 기존 미용 개념을 한 차원 뛰어넘는 우수한 글로벌 뷰티시장의 강자로 떠올랐던 제노시스는 현재도 진행형이다.
마이크로 니들링(micro-needling)은 여드름 흉터 및 일반 피부 손상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과정으로 '롤러'라는 미세 마이크로 바늘처럼 생긴 피부 의료미용기기로 피부에 롤링하여 미세한 구멍을 생기게 하여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시술을 말한다. 미국 캘리포니아 미용국은 마이크로 니들링에 대해서 침습적(세균과 같은 미생물이나 검사용 장비의 일부가 체내 조직 안으로 들어가는 것) 시술로 간주하고 있다. [출처: 캘리포니아 미용국]
지금까지 기존 화장품은 치료와 예방이란 말을 쓸 수 없었지만, 제노시스는 최신 기술력으로 획기적인 피부 흡수를 개선한 마이크로 니들링, 나노 테크닉을 이용해 세포 내부까지 활성성분을 유도하여 유전자를 복원하는 기술을 적용, 피부 재생 및 치료하는 새로운 안티에이징 시대로 진입하고 있다.
석산체로 쓰인 제노시스의 기업 슬로건 “내 피부를 위한 아름다운 선택(Beautiful Choice for My Skin)”은 메디컬 잡지 광고를 비롯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가 진행된 것으로 알고 있다.
그래서 기업들의 로고, 슬로건, 캐치프레이즈만큼은 특별함이 묻어 나오는 디자인에 정성을 쏟는다. 하나의 글씨 디자인이나 심벌마크는 좋은 기업의 이미지를 만들어 가는데 중요한 열쇠가 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