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uheeSon Dec 21. 2021

겨울은 봄

겨울은봄 sonjuhee-niroo 21.12.21

애는 듯한 바람에

마른 나뭇잎 사이로

단단한 땅이 하얗게 얼어붙었다.


‘더 이상 버틸 수 없어’

나는 말했다.


노랗게 뜬 달은 더 차갑고

캄캄한 밤은 끝이 없다.


“아냐, 아냐.”

머무르던 겨울이 속삭인다.

“나는 품고 있었는걸.

네 발밑에. 뒷발 자욱 하나하나에.

한 번도 상상하지 못한 봄날을 말이야”


나는 울었고 겨울안았다.


“네가 봄이었구나.”


21.12.21 -겨울은 봄- 손주희.niroo




 

작가의 이전글 [ㅎ]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