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1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219
명
잭 슈렉
보고 듣고 느낀 모든 것들을 글로 이야기합니다. 글을 쓰는 순간의 즐거움을 오랫동안 누리고 싶습니다.
구독
뮤뮤
편집자,기자로 일하며 다른 이에 관해 10년 간 글을 써왔어요. 3년 전, 암 진단을 받았고요. 회복하기 위해 서울을 떠나 산밑으로 오게 되었네요. 이제야 저에 대한 글을 씁니다
구독
체리
나랑 한 번 뜰래?ㅣ뜨개 초보자의 생활뜨개인이 되기 위한 고군분투 뜨는 일상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구독
우수
커리어 컨설턴트 일을 하는 작가 '우수(佑洙)' 입니다. [佑洙; 도울 우, 물가 수. 도움과 보호를 주는 사람.]
구독
마인드풀
삶의 괴로움에서 허덕이다가 명상을 만났습니다. 명상을 통해 괴로움을 덜어내고 행복하고자 합니다. 이제는 명상을 지도하며 타인에게 평온함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독
yeon
저는 R&D 컨설팅사를 운영하는 대표입니다. 제가 R&D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있어서 딱딱한 내용이 아닌 인생이야기도 겸하며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싶습니다.
구독
IanXpaper
문학과 통계학과 경제학을 사랑하는 평범하고 낡은 남자입니다. 독서와 일상에 대해 써보고 싶습니다.
구독
이상현
일상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생각들을 시, 에세이 형식으로 적었습니다.
구독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구독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소설-소셜>동인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