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콕 선생님
전국에서 6만3천명 이상 다녀간 척추관절통증 비수술 치료 병원에서 10년 이상의 임상경험에서 얻은 노하우를 쏟아, 여러분의 통증 개선을 돕겠습니다. 상담문의: 1899-9542
팔로우
봄볕
네가 얼마나 잘 살아내고 있는지 잊지 않았으면 해.
팔로우
권 후선
젤행복한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저는 성격 심리를 강연합니다. 그리고 제 경험을 바탕으로 재밌고 진솔하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문득
앞만 보고 달려가자 바보처럼 울지 말자 너를 위해서 나를 위해서
팔로우
샤이니율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살며 건강하게 밥 먹고 단단하게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심플하고 가치 있는 것을 추구합니다. 작고 소소한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Anomad
Anomad 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별
글쓰기는 내가 몰입할 수 있는 가장 의미 있고 흥미 있는 일이다 ~현장에서 건져 올리는 감각적 서사, 일상의 순간에서 삶과 사유를 포착하기
팔로우
나다J
10년 동안 글로 돈을 벌었지만 여전히 작가 지망생입니다! 돈 주는 글에는 쓰지 못하는 망상과 현실비관, 나름의 발견을 30대의 시선으로 공유합니다! #서른인데뭐하지
팔로우
뮤뮤
사건현장 대신 삶의 이면을 수사하며, 암 4기라는 생의 거대한 사건을 통과해온 기록자입니다. 매일 근육을 키우고 오늘의 문장을 데스킹하며 '아주 보통의 하루'를 단단하게 채워갑니다
팔로우
로다비
제 것인 줄 알았는데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는 삶, 그 속에 담긴 이야기들과, 감정을 씁니다.
팔로우
루시아
정신없고 바쁜 인생에 감동, 웃음을 잠시라도 느끼시면 어떨까 하는 저의 작은 바람입니다. 살아보니(?) 근심 없이 그저 웃고 속 편한 것이 제일입니다!!^^ 인생 뭐 있나요오~
팔로우
장수댁 고양이
당근마켓에서 매주 일요일 글쓰기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INTP입니다.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집사가 벌어다 준 돈으로 흥청망청 사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찐파워
일단 해보며 삽니다. 한 번에 된 일은 거의 없었습니다. 대학도, 취업도, 이직도, 글과 콘텐츠도 대부분 다시 시작해왔습니다. 이곳과 유튜브 <찐파워>에서 그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뻔펀한 홍사장
생업 리얼리즘~ 사부작 글을 쓰는 소박한 자영업자 입니다. 뻔뻔하고 펀펀한 인생 주점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Suno
나의 기록이 종국에 내가 되는 것을 아는 사람
팔로우
이야기 빚는 영양사
건강한 식생활을 기록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았던 과거가, 제 채식의 흑역사였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순글
삶을 살아가면서 경험한 일들을 이야기하고 타인과 생각을 교류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따수운 작가 우듬지
고민 많고 마음 여린 어른이들을 위해 현실 위로를 건넵니다.
팔로우
최굴굴
한의사이자 일러스트레이터. 꼭꼭 씹어 먹듯 읽어야 재밌는 그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