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퍼퓸힐러 이주용 Jan 28. 2020

너만을 위하여 마음에 세기다

드라마 같은 일상을 상상하면 즐겁고 즐거워 대신하고 싶은 마음

대신... 내가 하고 싶은 마음 주고 싶은 향기

세상이 또 다른 이유로 시끄럽다...

공포에 이성은 차단을 이야기하고...

여기저기 불신이 이야기한다...

마음에서 태어난 작은 소리가 너무나도 자극적으로 들리는 건 왜일까?...

네게 안부를 묻고 안녕을 바라는 게 조바심도 나오는데...

분명 조금은 안일한 생각이 이렇게 만들었다고 생각이 들어...

나비의 날갯짓...

감당해야 할 무게는 지구만큼 무거울 거야 분명...

네가 아프다 말을 할 때마다 늘 기도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어...

가지 못한 마음에 더 보고 싶은 건 어쩔 수 없나 봐... 


즐거운 일상 드라마를 꿈꾸며..

좋은 향기 가슴으로 만들어..

작은 선반 위에 하나씩 그렇게 조심히 재우면..

다시 눈 뜰 때면 세상없던 향기로 네게 다가가겠지..

내가 너를 생각하며 글을 쓰듯이..

내가 네가 주고 싶은 마음..

작은 병 속 맑은 향기..

천천히 빠르게..

연한 듯 진하게..

짧지만 그래도 길게..

네가 웃어 주길 바라면서..

또 볼 수 있기를 바라면서..

그 마음으로 만든 향기..


생각하던 그 무엇이 이루어 지길.


바라보던 그 미소가 늘 가까이하길.


같이 보던 그 바람이 더 따스하게 기억되길.


기다리던 그 길에서 이제는 늘 함께 걸어가길.

 

내가 네게 줄 수 있는 작은 향기가 늘 행복이길.


네가 나를 좋아한다 말해주길 그 바람을 담고.


나의 편안함이 너에게 전해지길 바람에 담고.


하루에 끝에 웃음이 기다리길 바람에 담고.


이것도 지나가는 바람처럼 바람에 담고.


늘 건강하길 이렇게 바람을 담고.


작은 유리병에 가득 바람을 담아 주고 싶어.



작가의 이전글 너만을 위하여 마음에 세기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