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5
명
닫기
팔로워
55
명
하나
하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음자리
마음자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처로
안녕하세요! 30대 청년의 고민을 담은 현실적인 이야기를 전달드립니다.(설계사, 딜러, 대학원생) - 프로 N잡러
팔로우
이성재
이성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서틴
뉴덴의 저자로서, 로봇과 인간이 상생하는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SF 소설을 쓰며, 가족의 따뜻함과 인간의 감수성을 탐구합니다.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과 깊이 있는 소통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둥근해
부모가 되어보니 보이는 것들이 참 많습니다. 부모가 되어보니 일상의 소소한 행복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를 기록하고 공유하고 싶어졌습니다.
팔로우
Young Kim
Young 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름자까
마음공부 생활구도자
팔로우
이영경
이영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iya
숙이낭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작가 brisa
말과 글에 힘을 믿습니다. 아주 작은 변화일지라도 글로 세상을 바꾸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담Adam
섬에 삽니다.
팔로우
갬성장인
'24년 올해로 직장 생활 19년차인 갬성장인 입니다.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았고, 힘들었지만 그 안에 알 수 없는 재미가 있었던 순간순간들을 기록으로 남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에레모스
B2B 세일즈 전문가, 말하고 글쓰는 사람, 타인의 성장과 변화를 돕는 나다운 나
팔로우
김은옥
김은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일곱가지의 기쁨
갑자기 갈 곳을, 미래를 잃어버린 것만 같습니다. 나름대로 치열하게 살았고 주어진 스텝을 착실하게 밟았던 것 같은데 어느 순간 그냥 멈춰버렸습니다. 저는 어디로 가야할까요?
팔로우
바리약사
2살 아들 둔 아빠약사의 우리 가족 건강이야기
팔로우
d 독자
d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une chai
두바이에서 승무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특수한 환경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며 생기는 보석 같은 이야기들을 그냥 흘려보내고 잊기엔 너무 아까워 기록을 시작합니다.
팔로우
빛소리
사랑을 마음의 나침반 삼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