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슈뢰딩거의 나옹이
회사의 안과 밖에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시간표대로 살아가는 법
팔로우
이생
질병을 앓고 난 이후, 여러가지 감정과 통증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여러 시행 착오가 있겠지만, 그 과정도 치유 과정이라 믿고 좋아하는 글쓰기를 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김태희
공연과 예술, 춤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대장장이 휴
당신의 '진짜 이야기'를 찾아, 가장 나다운 삶을 완성하는 여정을 안내합니다.
팔로우
아마도 아티스트
BTS도 조성진도 쓰는 공연담당기자. 한때 예술가가 되고 싶었지만 예술가 주변에서 일하는 사람이 되었고, 그러길 잘했다고 여긴다. 평생 피아노를 치는 게 삶의 목표다.
팔로우
도치도치상
2008~2018년은 뉴욕, 2018~지금은 서울. 등단을 꿈꾸는 작가.
팔로우
산산이
작지만 단단한 나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싱대디
싱가포르에서 퀀트로 일하고 있으며, 데이터로 시장을 읽고, 딸들에게는 세상을 읽는 법을 함께 배워가는 아빠입니다.
팔로우
애기곰
쌍둥이를 키우며 백수 남편 10년 부양기를 씁니다. 끝까지 사랑하는 법을 연구 합니다.
팔로우
허소희
공감과 위로, 희망을 읽을 수 있는 글을 씁니다. 쉽게 말하지 못했던 감정과 고민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여기 또 있음 알려주기 위해
팔로우
성민
육아로 경력이 멈춘 4년차 간호사, 5년간의 경력 단절을 딛고 마케터가 되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삶의 방향으로 나아가는 기록을 유튜브에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해나
스물아홉에 결혼했고 서른에 이혼했습니다. 혼자서도 단단하게 살아가는 법을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사라
해외생활 12년째 | 해외취업/외국계기업 프로이직러 | 레주메 링크드인 커리어 컨설팅 | racheal615@naver.com (각종 질문, 컨설팅 및 강의 문의)
팔로우
싱클레어
2016년부터 싱가포르 금융권에서 일하고 있는 워킹맘, 싱클레어입니다. 가족과 의미 있는 시간을 더 보내기를 희망하며 2023년 파이어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모험하는 내향인 in 싱가포르
내향인에 소심쟁이입니다. 하지만 웬걸! 도전과 모험은 인생에서 빠질 수 없죠. 한국에서 싱가포르로, 마케팅에서 세일즈로 종횡무진하는 내향인의 라이프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밤은부드러워
더 좋은 브랜드, 마케팅, 기획, 지혜, 인사이트, 경험, 가치, 혁신을 생각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