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타임리치 Jul 10. 2018

50화 - 50일의 시간

타임리치


꿈의 프로젝트 중 하나는 글쓰기 였다.

나는 매일 나의 생각을 글로 옮겼고 아내는 그것을 사진으로 디자인하여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했다.

그렇게 단 하루도 쉬지 않고 50일간을 지속했다.

살면서 무언가를 50일동안 지속적으로 해본적이 있는가 떠올려 보면 기억이 나질 않는다.

아마도 없는 것 같다.

50일전의 나와 아내를 떠올려 보면 우리는 상상이상으로 많은 성장을 했다.

(1~10화의 작품들과 비교해 보면 아마도 느껴질 것이다.)



[시간부자] 인스타그램 1~6화
[시간부자] 인스타그램 24~29화


막연한 꿈들이 머릿속에 머물러 있다면 그 꿈을 위해 단기적인 목표들을 하나씩 실행해 가면 된다.

우리의 50일처럼 말이다.

실행에 돌입하게 되면 그 과정속에서 생각지도 못한 일들을 만나게 된다.

나는 브런치의 작가가 되어 글을 연재하게 됐고 어라운드에서 내 글의 구독자가 늘게 됐다.

아내의 인스타그램은 팔로워가 시작 전보다 두배이상 늘었다.

16화 비행기를 기다리는 시간 (켈리델리 회장 켈리최) 와 42화 100번 x 100일의 시간 (스노우폭스 회장 김승호) 글속의 주인공이 직접 우리 작품에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다.




하나의 목표를 달성하게 되면 눈에 띄는 실력과 자신감의 상승은 물론, 막연했던 꿈들이 조금씩 뚜렷해짐을 느낄 수 있다.

하나의 목표 달성은 다음 단계의 목표를 알려준다. 이것은 막연했던 꿈이 있는 자리로 우리를 점점 이끈다.

우리는 이제 100일을 채우기 위해 다시 50일에 도전하려 한다. 앞으로의 50일동안 또 어떤 예상밖의 일들이 생겨날지 궁금하다.

그리고 너무 기대되고 설렌다.

50일뒤에 달라져 있을 우리의 모습이...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time_rich_pnj/

매거진의 이전글 47화 - 100번 x 100일의 시간 (경험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