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니작가 May 29. 2020

이 정도인지는 몰랐다!!!

녹화하고 싶은 레전드 라이트 톡!!

이번주 월요일 한달 유튜브 라이브톡이 있었다.

니엘이가 직접 유튜브를 찍고 편집하는거니까 니엘이가 라이브톡을 하기로 했다.  솔직히 한달 놀이터 그룹톡에는 120명이 넘는 멤버들이 있어서 니엘이가  잘할수 있을까 조금은 걱정이 됐다. 먼저 리더님에게 받은 질문지를 니엘이에게 주면서 준비하라고 했는데  그냥 라이브하면서 대답한다고 했다. 

어디서 이런 자신감이 나오는 거지?
1. 이름 / 직업 / 사는 곳
2. <한달유튜브>을 신청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3. <한달유튜브>에 참여하면서 느낀 점은 무엇인가요?
4. <한달유튜브>에 바라는 점이 있나요?
5.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그 이유는요?
6. 멤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인 있다면 무엇인가요?

그래도 니엘이 생각을 말하는 거니까 그래도 질문을 보고 한번은 생각해보라고 했다. 드디어 니엘이 차례다.

니엘이는 피씨로 라이브 톡을 하고 나와 니엘아빠는 스마트폰으로 어떻게 얘기를 하는지 봤다.


전혀 떨지 않고 자기소개를 하더니  질문지에 대한 내용을 기했다. 한달 유튜브에 바라는 점은 자기를 대스타로 키워달라는 거라며  궁금한 점은 물어보라고  하는 니엘이!! 

내가 보기엔 니엘이는  완전히 이상황을 즐기고 있었다.


정말 다양한 질문이 나왔는데 전혀 당황하지 않고 대답을 했다. 원래 말하는 걸 좋아하는데 솔직히 이정도까진지는 몰랐다.  말도 잘하고 유머감각까지 있어서  덕분에 나도 신나게 웃었다.  가끔 날 조마조마하게 만든 질문이 있서 내가 불안했다.


*어느정도로 유명해지고 싶은지 ?

엄마만큼 유명해지고 싶어요 그리고 실버버튼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

=>  니엘아..엄마 완전 감동했어요...하지만 엄만 유명하지 않으니 더 꿈을 크게 가져요!그리고 골드스톤 받자!!

 *승무원이 되고 싶은 생각은 없는지?   없어요!전에는 하고 싶었지만 지금은 헐리우드 배우가 되고 싶어요.

*엄마가 세뱃돈 뺏나요? 네. 대학교 등록금  때 준다고 하셨어요.

*니엘이가 엄마보다 예쁘다고 생각하나요?네 , 제가 더 이뻐요.  

*언제부터 이뻤나요?테어날때부터

*이상형은? BTS  지민오빠

 *엄마가  유튜브 검열을 하시나요?아니요.제가 하고 싶은거 해요!!

 *하고 싶은 컨텐츠는?내 방 인테리어

 *엄마의 가장 존경스러운 모습은? 집중해서 공부할때

*엄마에게 배우고 싶은 점은?우리 엄마는 말을 정말 잘해요

*한달 리더님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  재밌고 좋아요.

*지금 대본 있나요? 없어요!!!

*11년 인생중 가장 큰 위기는? 수영 배울때 선생님 너무 무서웠어요...

*트럼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전 오바마대통령이 좋아요,,

*코로나백신 개발해주세요!! 제 얼굴이 백신이에요.

*니엘이 기내방송해주세요!!엄마랑 같이 할게요!!

*외모의 비결은 ? 거울을 자주봐요.

 *아빠의 장점은?  장난감 많이 사주고 훈훈해요.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떡볶이

*엄마 떡볶이와 학교 떡볶이중 뭐가 더 맛있어요? 엄마꺼는  마트 떡볶이라서 학교 떡볶이가 더 맛있어요.

=>엄마가 어묵도 듬뿍 넣고  맛있게 해주는거 같은데 ...

더 노력할게요!!!

*엄마가 해  음식 중 가장 좋아하는것 ? 아몬드 빵 *산타할아버지가 아빠인거  알게 된거?재작년에 알고 3분간 울었어요.

*아빠의 얼굴중 훈훈한거? 귀

* 아빠 같은 남자랑 결혼할건자?네!!!

*엄마한테 닮고 싶은 모습? 머리가 빨리 길어요. 그리고 엄마 몸매요!! =>니엘아 ,엄마 몸매 닮으면 안돼요!!!...운동열심히 해서 우리 몸짱돼요!!!

*다시 태어나도 엄마딸로 태어날건지?네 ,전 엄마딸로 다시 태어나고 싶어요. =>진짜 완전 감동했어요...고마워요♡


원래 보통 10분씩 하는데 니엘이는 27분이나 했다.

이렇게 시간을 허락해주고 재밌게 반응을 준 한달 멤버분들에게  너무 고맙다. 이번 라이브톡을 통해  내가 몰랐던 니엘이에 대해 많이 알게된  재밌는 시간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ㅇㅇㅇ는 행복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