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니작가 Sep 28. 2020

나에게 좋은 친구가 되고 싶다.

 나에게  가까이 다가가려 한다.
가끔은 여전히 날  알지 못해

당황스러울 때가 있다.

무엇을 하든지 나보다는

 타인의 소리에 집중했고
환경에 나를 맞추려고 노력했다.
내가 원하지 않은 일이어도

어쩔 수 없다고 합리화했다.

 그럴수록 나는 더 깊숙이 숨어버렸

나의 상처는 더 깊어져만 갔다.

이젠 나와 더 가까워지고 싶다.

타인보다는 나를 먼저 생각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나에게

잘 살고 있다고 다독여주고 싶다.


내 마음의 소리에 먼저 반응하고
나를 아끼고 사랑하고 싶다.
그렇게 나에게 좋은 친구가 되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엄마, 난 아빠가 다시 결혼했으면 좋겠어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