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챠챠 Mar 15. 2022

여성기업인증

챠챠책고


사업자를 내면 끝일 줄 알았는데 해야할 일이 생각보다 많았다. 어렵기보단 시간이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서 여성기업인증을 받는 것이 우선이었다.

내가 사업자를 내리라고 생각해본 적도 없고 사업에 대해 아는 것도 없었다. 여성을 위한 제도가 있는 줄도 몰랐다. 우연히 여성기업인증을 알게 되었다.



공공구매정보망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후 신청을 해야 한다.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했다.


여성기업 신청서, 개인정보 동의서, 사업자 사본, 4대 보험 확인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를 업로드하면 현장 실사가 나오고 여성기업 확정 여부가 결정된다.


나는 오늘 서류 업로드를 마쳤다.



매거진의 이전글 사업자등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