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이상혁
메모와 생각정리 전문가이지만 실제 직업은 헤드헌터입니다. 만화책, 프라모델,파이프, 전자담배, 책, 사진, 카메라, 그림,트럼프카드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펜메모덕후의 일기연구소
틈만 나면 일기 쓰는 22년차 일기덕후.
팔로우
깊은 바다
바다와 함께 살아갑니다.
팔로우
탱탱볼에세이
1만 보를 걷고나서, 한 편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전희태
한국해양대학 항해과 졸업, 대한해운공사, 쌍용해운, 한라해운, STX PAN OCEAN, 창명해운에서 43년간 선장으로 승선. captainjeon@naver.com
팔로우
미료
저서 : <혹시 이 세상이 손바닥만한 스노볼은 아닐까_웨일북스 2019> // 유튜브 '미료의 독서노트' 채널, 필사노트와 독서노트를 씁니다. 성실과 꾸준함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건강하게 행복하게
건강의 상당한 위협을 느꼈고, 다이어트 성공담, 건강하게 행복하게 살아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루안 RUAN
도심의 소음 속에서, 나만의 고요한 리추얼과 사색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숨콩
아직은 써 볼만한 …….
팔로우
항해사 김승주
3만 톤 배를 모는 스물일곱 여성 항해사입니다. 당신의 오늘을 위로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쎄인트의 책 이야기
의료인. 퇴근 후 서재에 출근해서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북리뷰 위주로 글을 올립니다. 쎄인트의 冊이야기.
팔로우
백승권
Copywriter. Author. Creative Director. 『저항 금기 해방-여성영화에 대하여』, 『도로시 사전』, 『광고회사를 떠나며』, 『저녁이 없는 삶』 등을 썼다
팔로우
하와이룰즈
Late to the apron
팔로우
최인석
2010년 싸이월드 [자기계발] 칼럼 분야에서 파워블로거로 활동시 작성한 글들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김 진
생각을 쓴다. 머릿속에 떠오른 것이 글이 되어준다.힘든 날 글을 통해 위로 받았듯이, 누군가 내 글을 보고 힘을 냈으면 한다. 나를 위한 글이 누군가의 가슴에 닿기를 바라면서..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