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mYourFarmer Feb 16. 2017

백조기 어묵, 달고기 동그랑땡

탱탱함이 예사롭지 않다 했더니..

맛이 예사롭지가 않다

'어묵' 하면 특유의 맛과 쫄깃한 식감이 먼저 떠오릅니다. 마찬가지인데, 이어묵은 맛도 식감도 예사롭지가 않습니다.

가마보코=어묵

가마보코는 일본어로 '어묵'입니다. 아주 오래전 일본에서 시작된 이 어묵은 흘러온 시간만큼이나 깊은 전통과 노하우가 담긴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통 일본식 프리미엄 어묵

쉽게 흉내낼 수 없는 정통 일본식 어묵이 깨끗한 자연에 파묻힌 제주, 탐나씨푸드에서 생산됩니다.

일본 중에서도 450여년 간의 세월동안 전통 가마보코를 만들어 일본 왕실에 납품하는 가마보코 생산업체와 기술 제휴를 맺어 노하우를 고스란히 전수받은 제주탐나씨푸드.

흔하지 않은 최고급

어딜 가나 값싸고 친근하게 먹을 수 있는 어묵에 제주탐나씨푸드만의 비법과 청정제주산 재료를 더해 일본 정통의 맛을 재현한 최고급 어묵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먹는 어묵

이곳에서는 탄력을 위해 넣는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감자 전분을 사용하여 맛도 탄력도 잡았습니다.

연육도 까다롭게 직접 만듭니다. 신선한 선어 상태의 백조기를 머리, 꼬리, 뼈, 내장뿐만 아니라 생선살 속 힘줄까지 제거한 순살 연육은 차원이 다른 탱탱한 탄력과 쫄깃한 식감을 내게 합니다.

백조기 연육이 64%인 어묵에는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기에 그만큼 어육 함량이 높아, 어묵 1조각에는 백조기 1마리가 들어간다고 해도 무리가 아닙니다.

철저한 위생관리와 믿을 수 있는 제조 과정에, 한국과 일본을 문턱 닳도록 넘나들며 10단계 이상 전수 받은 기술을 더했기에 인공첨가물 없이도 탱탱하고 쫀득한 제주산 어묵이 완성됩니다.

순살 가마보코

순살 가마보코는 튀기지 않고 쪄서 담백한 맛이 일품인 오리지날 가마보코입니다.

제주 인근에서 잡히는 백조기살을 주재료로 생선살 본연의 담백한 맛과 풍미를 살려 온전히 제주에서 생산되는 깨끗하고 맛있는 순살 가마보코. 어육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부드럽고 탱탱한 가마보코는 차가운 상태에서 따로 조리하지 않고 생선회처럼 얇게 썰어 고추냉이 간장에 찍어 드시면 제대로된 가마보코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야채듬뿍 가마보코

여기에 제주산 당근 등 영양가 높은 야채를 잘게 다져 넣어 쪄낸 야채듬뿍 가마보코는 순살과는 또다른 깊은 맛을 내는 프리미엄 어묵입니다.

신조어묵

문어, 새우, 생강, 파래 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하는 일본 정통 어묵. 입안에 퍼지는 각종 재료의 감칠맛과 쫄깃함이 일품인 신조 어묵을 다양하게 조리하여 드셔보세요.

'잘 팔리는 것'도 좋지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기에, 제주탐나씨푸드에서는 먹거리 하나에 늘 건강함을 담습니다. 
탱탱함도, 맛도 차원이 다른 제주산 안심 어묵을 만나보세요.

작가의 이전글 신이 먹던 귤, 진짜 영귤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