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김유림
김유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문학 평론가, 포토그래퍼.
팔로우
조희
제21회 내일을여는작가 신인상. 아르코문학창작기금 선정작가. 작고 사소한 것과 쓸모없는 것들에게 귀 기울이고 있다. 공저 [뭉클했던 날들의 기록], 공저 [종이배에 별을 싣고]
팔로우
카시모프
별들 사이를 나는 방랑자. SF보다 더 SF같은 현실을 사는 자
팔로우
이지용
단국대학교 글로벌 K-컬쳐 인문사회융합인재 사업단 연구교수, SF연구자, 문화비평가
팔로우
한사랑
근 10년을 캐나다에 살다가 다시 돌아온 한국 초등교사.
팔로우
남계
<엄마를 키우는 아이들>의 작가 노경수의 브런치입니다. <오리부부의 숨바꼭질>을 비롯한 여섯 권의 동화책을 출간했는데 이곳에선 일상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늘을 살다
<오늘을살다>의 브런치입니다. 특별할 것 없는 하루하루지만 지나고 보면 모두 보석 같은 시간이에요. 흘려보내고 싶지 않은 이야기들을 하나둘 모아두고 싶은 일상 수집가입니다.
팔로우
윰즈
삶의 지도를 글자로 기록하고 싶습니다. 저는 독서가, 사색가, 여행가, 엄마, 아내, 딸, 친구...때로는 그 모두.
팔로우
이밍꼬
심리학을 공부했습니다. 어쩌다 보니 네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사람아이 4명입니다.) 글쓰기를 통해 삶 조각 하나하나에 날개를 달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름없음
소개없음
팔로우
닐슨
출근길에 덤프 트럭과 사고가 날뻔 했는데, 왜 핸들을 꺾었는지 도무지 기억이 없다. 그 길로 사직서를 내고 지구를 한 바퀴 돌고왔다. 여행의 갈증은 아직도 계속된다.
팔로우
이지은
도시에서 시골로 이사와서 겪게되는 이야기들을 글로 쓰려고 합니다. 편히 쉬다 가세요~
팔로우
비브르사비
프랑스에 삽니다. 느리고 아름다운 순간에 대해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팔로우
세둥맘
세아이를 키우는 엄마이면서 워킹맘이기도 합니다. 교육과 건강한 삶, 가족에 대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법륜
지금, 당신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