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인춘 Sep 16. 2022

나는 아내가 무섭다


"나는 아내가 무섭다.
특히나 아내의 침묵은 나를 더욱 가슴 떨게 한다.
차라리 앙칼진 큰소리로 야단맞는 게 훨씬 더 마음이 가볍다"

책속에 있는 내용 중에 한 구절이다.


2011년 3월에 펴낸 나의 다섯 번째 책
<자기는 엄마 편이야? 내 편이야?>
생각지도 않게 이 책은 
중국에서 번역판으로도 출판되었다. 


- 책주문 -

02-324-2993

학마을 

작가의 이전글 황혼의 우리 부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