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호면 Sep 15. 2018

서른번째

그중 하나인 나는 지나치지 못하고

수많은 내가 지나칠 때

그중 하나인 나는 발견했다


마음 밑에 가려진 새싹


그중 하나인 나는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그 마음 한참을 들고 서 있었다


수많은 내가 가버렸지만

그 마음 들고 홀로 서 있다


희망을 가슴에 심었다

희망을 자라게 하는 건

마음이면 충분했다



작가의 이전글 스물일곱번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