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클로떼(Clrotte)와 노래하는 밴드 무드(Mood)의 만남이라니. 낯설지만 새로운 느낌입니다. ‘보는' 브랜드와 '듣는' 밴드의 만남은 감각적 접점이 없어 보이니까요.
하지만 '들어보다'라는 단어를 떠올려 보면 이 둘의 만남은 자연스럽게 보이기도 합니다. 누군가의 진심을 알기 위해서는 관심 있게 듣고 보아야만 합니다. 그래서 이번 클로떼 X 무드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Close Up>은 이러한 진심을 향한 교집합에서 출발했습니다.
영화나 드라마에서 인물의 얼굴을 화면에 크게 나타내는 클로즈업(Close Up)은, 누군가에게 집중하게 만드는 혹은 누군가에게 집중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기법입니다. 시선이 모이고 귀가 쫑긋하는 이 모든 감각을 아울러 오롯이 사랑하는 한 사람에게만 집중하고 싶은 그리고 그 사람이 나에게만 집중하였으면 하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습니다.
시선을 클로즈업하는 브랜드 클로떼
청각을 클로즈업하는 밴드 무드
이 두 감각의 조합이 말하는 클로즈업과
여러분이 느끼는 클로즈업을 비교해 가며
<Close Up>에 눈과 귀를 클로즈업 해주세요.
- 무드의 <Close Up (with Clrotte)> 소개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