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6
명
닫기
팔로잉
56
명
보통날의 안녕
보통날을 살아가던 중, 희귀난치병으로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삽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내 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유튜브: 보통날의 안녕>
팔로우
구월애
선택적 비건, 중년 1인가구, 에세이스트, 노견들을 떠나 보낸 맘, 타로리더, 시드니주민, 응급실전문간호사
팔로우
ACCIGRAPHY
캘리그래피, 여행, 달리기를 좋아합니다. 캘리포니아에 살아요.
팔로우
유니스
갑자기 떠나간 친정엄마를 기억하기 위해 글을 적다가 이제 는 엄마가 된 나의 이야기, 좀 더 나은 엄마가 되기 위한 삶의 다짐들을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실버라이닝
어릴 때부터 에피소드 제조기. 남들 다 겪는 일, 남들 안 겪는 일까지 겪어서 가끔은 피곤하고 가끔은 행복하다. 여러 직종을 거쳐 22년 직장생활을 마무리한 반백수.
팔로우
이순일
물 위에서 수영을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물 속에서 수영을 그리려 합니다. 수영이 주는 감동과 행복을 잘 알기 때문입니다 따라오시면 물 속 재미있는 세계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팔로우
조은미
한 때(십여년 간), 세 자녀를 홈스쿨링했습니다. 이야기하는 것도 쓰는 것도 좋아합니다. 베이비 튜터 입니다.
팔로우
임정란
..
팔로우
다보일
다 같이 보는 일기장, 다보일입니다.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
나무향기
가볍지만 묵직한, 친근하지만 의미심장한, 삶의 사소함에서 찾은 보물들을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노루
돈보다도 시간이 더 소중하다는 것을 깨닫고, 늘 보람 있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고민하고 있어요. 때로는 가볍게, 때로는 묵직하게도 글을 쓸 수 있는 카멜레온이 되고 싶습니다 :D
팔로우
nay
<나는 연구하는 회사원입니다>, <요즘 마흔> 출간 작가. 연구직 회사원으로 일하면서 깨달은 점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일상의 발견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
소하루
나를 위해 살아가는 연습중입니다.
팔로우
율이
.
팔로우
맨디
쓰고 그리는 걸 사랑하는 엔지니어예요. 지금은 호주 멜버른에 살고 있지요. 20대의 모난 나에게 해주고 싶은 따뜻한 이야기들을 하고 싶어요 :)
팔로우
시에나
세상만사 궁금한 게 많은 사람. 호기심으로 눈을 반짝이는 사람. 그래서 책읽기를 사랑하는 사람. 일상에서 발견한, 작지만 빛나는 순간을 붙잡고 싶어 글로 엮습니다.
팔로우
손주부
손쉽게 주식으로 부자되자. 손주부입니다. 2020년에 41살의 나이에 퇴사했습니다. 취업도 안되고 주식으로 먹고 살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집뒹구리
집뒹구리의 브런치입니다. 저는 결혼하고 서른이 되어서야 돈에 대해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자본주의를 배우면서 알게 된 내용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