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히읗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를 익명에 기대어 얘기합니다
팔로우
스마일
기록하는 습관, 좋은 글을 쓰려는 노력이 나를 보다 나은 삶으로 이끌어 주기를.
팔로우
삼백이십오호 파란불
쓰겠죠. 뭐든, 언젠가는.
팔로우
이묵돌
자기소개가 전혀 없습니다.
팔로우
하필이면
일본살이 16년차 이방인. 2024년 7월진단받은 유방암 3기 투병중. 갑작스런 언니의 죽음으로 우울증 당첨. 인생 최대의 난관 극복기.
팔로우
휘피디
드라마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Toronto Jay
평생 "글"이 아닌 "말"로 밥벌이를 하던 사람입니다. 그리스신화 속 "신"이 되고 싶다는 아이에게는 아빠가 제우스가 아니라 미안한 마음 뿐입니다. 혼자만 오롯이 넘어지길 바랍니다
팔로우
로지
유연한 마음. 온화한 카리스마
팔로우
재나
재나의 브런치입니다. 방임되었던 어린 시절, 이혼 후 벼랑끝의 위태로움을 지나 40대 후반에 노무사가 되었습니다. 과거와 현재와 미래의 기록.
팔로우
시sy
방송기자, 철학 전공 Ph.D, 2021년 등단. 소설가
팔로우
이유진 봄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팔로우
그를e
장면을 옮깁니다. 요즘은 부모님과 지내며 Zoom-in되는 장면들 위에 떠오르는 생각과 감정들을 이곳으로 옮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함지연
2019년 강원일보 신춘문예에 단편소설이 당선되어 등단했습니다. 67년생 여자의 독립일기이자 성장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Slowlifer
나만의 속도로 삶을 살아내고싶어 일상을 기록합니다. 요가, 명상, 식물, 프리다이빙, 텃밭, 그리고 지속적으로 나의 호흡을 찾기 위한 활동을 탐색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자크
다만 나를 위해 씁니다. 이런 삶으로는 자서전도 써 볼 수가 없으니, 스스로 기록하고 기억해서 때때로 위안 받고자 씁니다.
팔로우
마레
서른 중반 넘은 나이에 가진 모든 것을 털어 남편과 함께 여행을 떠난, 누구나 자신의 인생에서만큼은 의미 있는 순간들을 만들어 갈 수 있다고 믿는 사람.
팔로우
JYoung
한국에서 홀로 지내는 외국인, 타국인 한국은 때론 익숙하면서도 때론 낯설기도 하더라
팔로우
Monked
전기도 전화도 없는 깊은 산속 절에서 '무상'이라는 법명으로 13년간 스님. 현재 명상지도사. 명상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돕기위해 이 글을 씁니다.
팔로우
siro dodo XL
40대 한국에서 살아가는 지극히도 평범한 솔로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