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7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71
명
금은달
수의사이지만 공무원입니다. 여전히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살아갑니다. 나의 방황이 누군가에는 이정표가 되기를 바라며 무수한 길을 걸어갑니다.
구독
유 시안
도쿄거주/가수, 배우, MC, 창작자/ KJPOP의 창시자/ ‘목소리’를 중심으로한 컨텐츠로 활동중으로 브런차에서는 일상에서부터 전문적인 내용까지 다양한 소재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구독
건물주의 기쁨과 슬픔
서울에서 10년째 원룸 건물을 운영 중입니다. 건물주가 사람들의 생각처럼 편한 일은 아닙니다. 돈버는 일 중 쉬운 일은 없다는 당연한 이야기를 제 경험을 통해 들려드립니다.
구독
보통의 다지
모두에게 인정받는 특별한 존재가 되지 못해 나를 미워했습니다. 보통의 나라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아끼고 싶어 글을 씁니다.
구독
보리차
<내겐 아직 연애가 필요해>저자 | 지금은, 포틀랜드에 살고 있습니다.
구독
주홍사과
안녕하세요. 따뜻한 이야기가 담긴 콘텐츠를 꾸준히 만들어 소개하고 싶습니다. 이메일: didqkddjs89@naver.com
구독
호접몽
책속에서 꿈을 찾고 글을 쓰며 꿈을 키우는 호접몽입니다. 호접몽의 브런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구독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구독
신예희
20년차 프리랜서 신예희의 브런치입니다. <여행자의 밥> 1, 2권을 썼습니다.
구독
성장판 독서 모임
마음의 키가 자라는 곳, 성장판 독서 모임 - 함께 책을 읽고 실천하는 자기 계발 & 성장 커뮤니티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