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eypyo Jun 06. 2023

what we love

https://youtu.be/78oJ-IK8XGQ




이 노래가 상큼한 과일 같았으면

기분이 우울할 때면 이걸 챙겨

살다보면 부딪히게 되는 고난과

역경은 언제나 우리를 더 크게 키워


찡그린 얼굴은 괜한 주름만 늘려

슬픔도 꽤 표가 많이 나 주름처럼

이제 그만 전부 털고 얼른 일어서

무엇을 원하든 상상하는대로 될 껄?


나는 왜 꿈이 없을까 고민했었어

그런데 그 때문에 힘든 내 모습이 웃겨

결국은 내가 행복하게 살고 싶은 건데

살기 위해 행복이 필요한 건데,


나는 아직 몰랐어 내 모습을

여전히 모르겠어 내 꿈들을

그러나 그것보다 중요한 게

바로 나를 사랑하는 내 마음인데



Hey girl

Would you be my love, girl


I’m so good

you so fine

We gonna be what we love



시간은 흐르지만은 않아 잠시 멈춰

너를 본 순간 매번 가슴이 뛰어

우린 무엇을 위해 태어났을까 물어

보면 답은 없는데, 그저 네가 좋은 걸


나는 싸우기가 싫어 매번 도망쳐

어디서나 마찬가지 우습게 보여

그러나 나는 만만치가 않아, you know

오히려 가벼워서 훨훨 위로 날아다녀


태어났기에 그냥 살아가는 걸까

살아가는 건 힘들게 견뎌내는 걸까

견디다 보면 즐거운 날이 오는 걸까

잘 몰라도 상관없어 네가 있으니깐


살아가는데 이유를 찾기 보다는

네 곁에서 좋아하는 일을 하고 싶어

충만한 이 가슴 가득 차서 피우는 꽃은

아름답게 우리의 길을 밝혀줄거야


파도가 잔잔히 이는 바다처럼

옅은 빛이 새어나오는 숲처럼




작가의 이전글 문제는 ‘나이’가 아니가 ‘나’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