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훈 Dec 30. 2018

다시 꿈꿀 수 있는 날을 기다리며

- 방훈 


다시 꿈꿀  있는 날을 기다리며 
- 방훈 





아직도 남겨진 꿈에 대한 갈망,
모든 세상이 종말을 말하고
슬픔이 비가 되어 내리는 세상일지라도
나는 아직도 
꿈에 대한 갈망을 접을 수는 없어

길은 길이 끝나는 곳에서
다시 시작하듯이
슬픔이 내리는 세상은
다시 세상의 시작

나의 꿈도 
저녁바람에 하늘거리는 꽃들과 춤을 추며
아침을 기다릴 거야

바람이 지는 서쪽을 보고 있어
떠나가는 바람이 자신의 꼬리를 남기며
흔적을 남길  있는 
그곳에는
나는 끝이면서
다시 시작하고 있어

이제  꿈으로부터
나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
그렇지만
나는 아직도  꿈을 느낄  있어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노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