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훈 Aug 25. 2019

나의 그림자와 함께

- 방훈 


나의 그림자와 함께
- 방훈









그림자가 다가왔습니다.
내부는 비어 있었고,
마음의 창문은 모두 열려있어 
그림자가  
나에게 다가왔습니다

텅 빈 내부로 음악이 흐르고 
그림자들은  
음악을 함께 들으며 
춤을 추었습니다

내가 그림자를 그리워하듯이
그림자도
나를 영혼의 동반자로 그리워하였습니다

내가 누구인지 알 수가 없었고
내가 한 일도 알 수 없었지만
그림자는 나와 함께 동반하면서
같이 노래하고 같이 춤을 추면서 울어줍니다

그림자는 나에게 말합니다
듣고 있어
네 마음에서 네 노래를……

그림자는 오늘도
나와 함께 동행을 합니다
.
.
.
.
.
.



.
.
.
.
.
.
https://www.youtube.com/watch?v=zamzpyUnZaA&t=50s


매거진의 이전글 그림자가 그림자에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