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6
명
닫기
팔로잉
256
명
김나율
서른 살, 엄마를 따라 미싱사가 되었습니다. 서른 한 살에는 비누공방 주인이 되었고요. 지금은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우리 모두는 살아있는 게 기특한 사람>을 썼습니다.
팔로우
문영
마이너리티 리포트
팔로우
맑은구름
365일 영화를 여행합니다.
팔로우
김작가
본업은 에디터&영화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주영
잔잔감성. 조금은 예민한 천성을 품고, 각진 모서리가 아닌 동그랗고 유연하게, 윤슬을 닮은 잔잔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채워가고 싶은 마음.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리나
홍콩에 살지만 출근은 런던으로. 번역가지만 애들 학교에선 언어를 몰라 문맹인 엄마. 가정을 꾸려 정착했지만 여전히 혼자 여행하는 방랑자. 아이러니 가득한 삶에서 나를 찾는 중.
팔로우
아이스바닐라라떼
누군가 써 놓은 글을 읽는 것이 좋다. 내가 글을 쓰는 것도 좋다. 내가 쓴 글을 누군가 읽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팔로우
대왕고래
어쩌다 제작자(CP)가 되었습니다. 기획/제작 전반을 합니다. 브랜딩을 한다는 거창한 타이틀을 '공교롭게' 얻었지만, 그저 재미난 기획을 하고 있을 뿐이에요.
팔로우
정재이
프리랜서 번역가. 영어로 쓰인 글을 한국어로 옮기면서 가끔은 직접 책을 만듭니다. <완경 선언>과 <스웨트>를 번역하고 <2년 만에 비행기 모드 버튼을 눌렀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Aarti 아띠
Lead with light and love
팔로우
주명
내게로 밀려드는 말을 적습니다.
팔로우
책읽고 글쓰는 단발머리
책읽고 글쓰는 단발머리
팔로우
작가 헤르쯔
오늘도 마음을 느슨하게 풀어줍니다 / 명상, 소리치유, 에너지 정화를 하는 일을 하며 글을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군
일러스트레이터를 꿈꾸는 개발자
팔로우
새봄
하루 하루 우리가 살아가는 이야기들
팔로우
ana
서울이 아닌 다른 공간에서 살아보고 싶어 치앙마이로 떠났습니다. 치앙마이에서 배운대로, 생각한대로 살고 싶었습니다. 현재는 구례로 이사해 <지리산소풍> 농부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방방이
책, 영화를 좋아하고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우주인
#우주인 #게임인 #마케터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언제나 크리에이티브해지고 싶은 마케터였던 우주인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