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고양 Jan 19. 2022

작사 습작 #3 나는 반딧불 일부 개사

제가 좋아하는 노래에요

중식이 - 나는 반딧불

중식이 노래는 좋은게 참 많아요. 팬이에요.

자주 듣던 노래의 하이라이트 부분만 살짝 바꾸는 연습을 했어요. 원작자께 누가 되지않기를 바래봅니다..


https://youtu.be/6Onvy9siL3w?t=106


1분 42초 부터 나오는 하이라이트부분이 개사한 부분이에요..



개사 ver

한참 동안 찾았던 내 청춘

하늘로 올라가 초승달 돼 버렸지

손에 닿을 수도 없게 너무 멀리 갔죠

누가 저기 걸어놨어 누가 저기 걸어놨어


우주보다 찬란한 밤의 서울

모두들 힘겹게 깜빡이고 있을뿐

길위에서 길을 잃고 꿈속에서 꿈을 쫒고

다만 버텨 내고 있어 겨우 견뎌내고 있어



오리지널 ver

한참 동안 찾았던 내 손톱
하늘로 올라가 초승달 돼 버렸지
주워 담을 수도 없게 너무 멀리 갔죠
누가 저기 걸어놨어 누가 저기 걸어놨어

우주에서 무주로 날아온
밤하늘의 별들이 반딧불이 돼 버렸지
내가 널 만난 것처럼 마치 약속한 것처럼
나는 다시 태어났지 나는 다시 태어났지


넘 좋은 노래니까 한번씩들어보세요. 저도 또 한번 듣고 울고갑니다 ㅠ


매거진의 이전글 작사 습작 #2 Dive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