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규철 Oct 06. 2023

가을

편지 쓰기

가을

편지 쓰기 좋은 계절

정보통신 기술에 발전으로 해졌다지만

 아날로그  감이 못 따라오는 때가 있다.


10월에 가을

시골 우체부 아저씨가 동네에 편지를

전달하는 모습을 보니


 기다리는 즐거움이 있었고

어떤 문장을 쓸까 고민하며

가슴이 두근 거리는 일들도 있었지 하며 생각했다,

메신저의 발달로 점차 사라져 갔지만

추억은 머릿속에 저장되어 있다.


오늘새벽 눈을 떴을 때

창문을 여니 서늘한 공기가 얼굴을 스쳤고


나는 펜을 들었다.

그 사람을 생각하며


내가 쓴 문장은 응원의 문장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전해주고 싶었다.


비록 짧고 글씨는 삐뚤빼뚤이지만 정성을 담아

적어 내려가보았다.


고 나니  기분 좋은 느낌

앞으로도 계속 써봐야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금요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