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이진희
오래된, 오래될 것을 사랑하는 라디오PD. 비폭력대화(NVC)로 삶을 되살리는 대화 코치. <사실은 이렇게 말하고 싶었어요>를 썼습니다.
팔로우
어깨아빠
홈스쿨로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평범한 삼남매 아빠 육아기술자
팔로우
희재
행복에 관심이 많은 사람. 끄적끄적 하면서 삽니다.
팔로우
작가 워킹맘 손엠마
아이와 엄마가, 엄마와 엄마가 함께 성장하는 삶을 지향하며 IT 기업 10년차 워킹맘의 경제적, 정서적 독립 쟁취기를 다룹니다.
팔로우
올리브노트
괜찮아, 엄마 아빠는 처음이라
팔로우
신소영
핀란드에서 살고 있는 엄마가 육아를 하며 겪은 아이들의 성장기와 우리가 마주한 핀란드의 모습을 글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마더티브
Mother+Narrative. 나를 지키고 싶은 엄마들을 위한 온라인 매거진. <엄마는 누가 돌봐주죠>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고도
작은 이, 애틋한 것 들에 의한 마음
팔로우
JS
반짝거리는 두 아들을 키우는 평범한 전업주부입니다 :) 내 맘대로 되는 것 하나 없는 육아이야기를 가볍게 담아보았습니다. 온 세상 엄마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D
팔로우
최대리
회사에서는 건어물녀로 불리고 있는 과묵한 최대리입니다 글쓰기를 좋아하고 아이의 꿈이 아닌 나의 꿈에 집중하고 있는 이기적인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assi
빨래와 건조 사이에 씁니다.
팔로우
엄마 엘리
날마다 아이랑 노는게 제일 좋은 전업 엄마. 두 아이를 키우며 황홀경의 육아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책읽고 글쓰고 성장하며 시간 부자, 경제적 자유를 가진 엄마의 삶을 꿈꿉니다!
팔로우
녕녕
소소하게 살고싶은 사십대의 평범한 여자입니다. 엄마로써, 그리고 직장인으로써 매우 주관적으로 두서없이 써볼것입니다.
팔로우
박로토
집순이 백조는 틈날 때마다 그림을 그려요.
팔로우
mei
유부이자 주부, 그림그리고 글도 쓰는 지극히 평범한 프리랜서 디자이너
팔로우
뜨때로
전자공학을 전공하고, 민화에서 그림책으로 넘어온 작가.‘엄마 이불’, ‘엄마, 괜찮아요?’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픽토리
'픽토리'는 우리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교육을 도와주며 자녀와 함께 영어책 읽기를 꾸준히 실천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김재완
김재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