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엉 Nov 18. 2021

- 2021년 10월 결산보고서 -

11월 1일 오전 1시 5분 우엉으로부터

- 2021년 10월 결산보고서 -

(전월 대비)

사랑     + 1,005%

불안         + 421%

빡침         + 608%

...


전반적으로 우상향 수치를 보였습니다.

11월 예측 수치 역시 큰 폭으로 우상향 할 것으로 보입니다.


----------


ㅋㅋㅋ 딱복아 한 달이 왜 이렇게 빠르냐? 지금 벌써 10월 28일이네,, 나 어제 너 덕분에 아니지, 오늘 새벽이지 아무튼 너 덕분에 내가 재호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생각해보게 되었다.


나는 누구를 좋아할 때 진짜 불안한 감정이 엄청 먼저 들거든. N이라서 그런가 난 연애할 때도 그랬어. 맨 처음 만났던 남자 친구를 엄청 사랑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되게 불안하기는 했었다? '갑자기 쟤가 죽어버리면 어떡하지', '그러면 나는 어떻게 살지' 막 이런 생각이 들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나이 들어서 그럴  없다고 생각했는데 여전히 나는 그러고 있더라고 ㅋㅋㅋ 재호가 갑자기 어느 순간 아이돌 안 한다 하면 어쩌지... 갑자기 이제 제니스 싫어요!! 하면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 그런 생각들을 하기도 해.


너무 좋아서 그런 걸까? 오히려 끝을 생각하고 나면 더 적당히가 안 되는 것 같기도 해... 할수록 더 극단적이 되는 건 끝이 있어서가 아닐까... 하고 말이야. 


내가 낳을 아들이 제프라는 보장도 없는데 제프 보면서 제프 어머니는 정말.. 저엉말 뿌듯하시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어 ㅋㅋㅋㅋ 그러면서 자식을 낳는 이유는 저런 것 때문이려나... 하는 얄팍한 생각도 해 보았다 ㅋㅋㅋㅋ 모성애에 기반한 사랑을 나쁘다고는 생각 안 해... 왜냐면 나도 엄마한테 많은 사랑을 받아서 이만큼 큰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그래도 내 사랑에는 자부심이 좀 있는 거 같아 다른 건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사랑은... 뭐랄까 케이팝은 그냥 주기만 해도 재밌잖아 그치 ㅋㅋㅋ 남자 친구 사귈 때는 너무 많은 걸 생각해야 하는데... 아이돌은 안 그래도 되니까... 내 맘대로 해도 되니까... 그렇지만 나는 맘대로 못하지 맨날 검열하고 또 검열하고 돌아보고 깎아내고...


사랑과 불안은 그 뿌리가 같은지도 모르겠다고 쓴 앨범의 컨셉 종이를 보면서... 나는 아이돌 때문에 이런 걸 생각하는 나 자신이 좀 웃기다가도 ㅋㅋㅋㅋ 나는 지금 어떤 누구를 좋아했어도, 아마 내가 강아지를 키웠거나, 아기를 키웠어도 마찬가지였을 거라고 생각해 ㅋㅋㅋㅋㅋ 지금 내가 사랑을 쏟을 수 있는 대상이 제프이기 때문에 불안한 감정도 있는 거겠지... 그래 그래...


내가 전에 제프한테도 말한 적 있는데 사랑할 때 걱정이 없기는 어려운 거 같고, 49 대 51로, 그래도 그래도 사랑이 계속 이기는 쪽으로 사랑하자 ㅋㅋㅋ 걱정이 늘 조금 더 적은 쪽으로 말이야 ㅋㅋㅋㅋ 어머니 같다고 자조하지만 이모 정도로 하자구~...


그리고... 어차피 영원한 건 없으니까, 백승이가 변해가는 걸 보면서, 그렇게 변해가는 모습이 좋을 수도 있을 것 같아~ 너무 불안해 하진 마 ㅋㅋㅋㅋ 나중에 백승이가 너 자신을 어떤 존재로 기억했으면 좋겠는지? 물어보고 걔의 대답을 알려줘 ㅋㅋㅋㅋ 뭐라고 할지 궁금하다! 그리고 우린 서로서로 적당한 때에 머리채를 잡아서 수면 위로 올려주도록 하자! 아들은 절대 낳지 말고 말이야 ^^


10월엔 마지막 날 강릉도 가고 바쁘기도 했고 속상하기도 했고 웃기도 많이 웃었으니 11월도 잘 살아내보자~ 11월엔 또 얼마나 재미있을지 기대가 된다! 장비 들고뛰어야 되니까 약한 소리 하지말라구~


계속 아프지 않게 좋아만 하자 ㅋㅋ 내가 좋아하는 말 중에 그런 말이 있거든? 스키 좋아하는 사람은 영하 10 몇 도에서 하루 종일 스키를 타도 감기가 안 걸린다더라는 말 ㅋㅋㅋ 네가 오늘 바다에서 노는 거 보고 그 말이 또 생각남 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마음이 더 크다 보면 오히려 다치지도 않을 거란 생각이 들어! 난 탈덕할 때 슬펐던 적이 없었던 것 같아... 후회 없이 사랑해서 그런가 봐 ㅋㅋㅋ


아무튼 우리는 오늘을 충분히 사랑해보는 걸로 합시다~

10월도 고생했고~

11월도 화이팅~

재호도 많이 사랑해줘 ~

 ∧,,,∧

(  ̳• · • ̳)

/    づ ♡

안녕~~~~~~


잘 자~

작가의 이전글 뉴 랜덤 다이버시티를 다녀와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