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종은 Dec 18. 2016

사진

이 한장의 사진에 그 모든것을 담아 이 행복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다.

 사진


기억을 선물하고 싶었다.

영원토록 변하지않는
언제나
항상 그렇게 추억 돋울수 있는
그런 기억.

추억을 선물하고 싶었다.

그 추억으로
지금의 모습을 영원히 간직하며
항상 미소를 지을 수 있는
그런 추억.

이순간을 선물하고 싶었다.

세상 모든것을 가진
해맑게 웃는 우리가 있는 지금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도록

이 한장의 사진에 그 모든것을 담아
이 행복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다.  

사진처럼 변하지 않는...
그런 기억

사랑한다는
그 말도 함께


매거진의 이전글 불현듯 그리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