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노을 Sep 03. 2024

나는 무조건 너의 편이다 도서증정

김다슬 작가님 에세이 증정 이벤트
















INFJ 관계



균형 잡기




김다슬 작가님






응모는 아래 링크에서!

@mimir_kim


김노을 도서증정이벤트



<나는 무조건 너의 편이다> 김다슬

<이제는 오해하면 그대로 둔다>

<기분을 관리하면 인생이 관리된다>

<열 번 잘해도 한 번 실수로 무너지는 게 관계다>

4번째 신간 140주 연속 베스트셀러


<나는 무조건 너의 편이다>까지

첫 책부터 작가님의 팬이 되었어요^^



부족한 나를 미워하고

주체할 수 없는 감정과

사람들 관계에 지치고

기분이 가라앉고

내 마음이 힘들 때


조심스럽게 마음에 다가와

괜찮다며 조근조근 이야기해

주는 김다슬 작가님의 글귀에

매료되었어요! (공감 100%)



아무리 자기 계발서를 많이 읽어도

상처도 많고 부정적인 성향이 강해서

불안과 걱정 생각이 많아 무거운 나를

 데리고 실행하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하기 싫은 이유, 할 수 없는 핑계를

대는 것은 내 감정들이, 실타래처럼

엉켜 그것을 넘지 못하는 것이었죠.



목표를 이루고 성취를 했어도

진정으로 행복하지 못했던 이유도

결국은 스스로에게 관대하지 못한

내 마음 탓이라는 것도요~



각자의 밤하늘에 초승달처럼 채워지지

않는 마음을 안고 살아간다는 작가님의

표현처럼 내 중심을 바로 잡고 가지 않는

이상 이런 부정적인 패턴들은 계속해서

반복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상처 입은 내 마음을 어루만지고

관계에서 오는 불편함을 끊어내고

좋은 사람들을 귀하게 대하며 함께

마음을 행복으로 물들 일 수 있기를

스스로를 구원하는 사람이 되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책이랍니다!


책상에 작가님 4권의 책을 곁에 두고

마음에 구멍이 생길 때마다 꺼내봐요!



도서 증정 이벤트

기간 : 8/31(토) ~ 9/6(금)

응모 : 팔로우 후 댓글 자동응모

발표 : 9월 8일(일) 3명 개별 DM

스토리 공유 친구소환 당첨확률 UP

필사하기도 너무 좋은 책!



좋은 일에 함께 축하해 주고

슬픈 일에 함께 위로해 주고

뜨거운 응원을 아끼지 않는

나의 다정한 내 편들과 함께

좋은 책 함께 나누고 싶어요^^


@mimir_kim 팔로우 후 댓글에

도서에 대한 짧은 기대평 또는

가시밭길 같은 길도 꽃길로 변하는

평생을 구원하는 한 마디 함께 나눠요!





@mimir_kim


작가의 이전글 브런치 100화 출판계약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