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무늬 Aug 19. 2021

미술관에 네가 있었다.

미술관에 네가 있었다. 너는 고요였고 침묵이었다. 너는 어떤 예술 너머의 무언가를 찾으려고 했고 나는 그런 너의 옆모습이 좋았다. 너는 한참을 아무 말 하지 않았고 나는 너에게 다가갔다. 나는 물었다. 무슨생각해? 너는 말했다. 아무런, 그냥 아무런 생각이 안들고 있다는 신기한 그런생각. 

작가의 이전글 아이들은 뛸 때 웃으면서 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