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ㅎㅎㅎ Dec 10. 2023

신발이 나란하지 않았다

현관에 오래된 신발이 나란히 있지 않았다

한쪽은 안으로 한쪽은 밖으로

무슨 생각이 들어야 할거 같았다

하지만 아무런 생각도 들지 않았다

나가야 할지 들어가야 할지

한동안 주춤거렸다

한동안 주춤거렸다

현관에 오래된 신발이 나란히 있지 않았다

비가 내렸다

내 마음에도 비가 내렸다



작가의 이전글 마시고 비워지면 다시 채워지는 소주잔처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