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기연아 Jan 25. 2016

배움

#1일1글 #20160124

어쩌다보니 요즘은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게 많다. 크라우드 펀딩으로 우리 piAu(파이오)를 판매하게 되면서 레이저커팅기를 쓰고 나무 조립을 하게 되었다. 현재 나의 주 업무는 컨텐츠를 만드는 일인데 어쩌다보니 나무를 자르고 있었다. 생각해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헛웃음만 나오는 일이다. 모르는 분야이다보니 시행착오가 발생하고 시간과 돈을 많이 낭비하게 되었다. 덕분에 마음은 더 급해진다. 시간 내에 끝내야하는데 가능할까?

하지만 살짝 비틀어서 다시 한 번 생각해보기로 한다. 덕분에 나는 또 새로운 장비를 하나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메이커로써 분야가 확대되었다. 더불어 초기 단계에서 꼼꼼하지 않으면 일처리가 얼마나 힘들어지는지 배울 수 있었다.


세상에 '그냥'이라는 말은 없다고 한다. 모든 일에는 인과관계가 있고, 배움이 있는 법이다. 주말 내내 설계와 장비와의 사투를 벌였지만 덕분에 디자인도 픽스했고 새로운 것을 배우게 되었다. 감사하다.

매거진의 이전글 중간의 느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