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기연아 Jan 06. 2016

선물

#1일1글 #20151226

선물을 받는 건 언제나 기분이 좋다. 어떤 것이 든 간에.

태어나 처음으로 받아본 오르골과 읽어보고 싶었던 책을 선물 받았다.

고맙다.

오르골의 음악이 좋아서 몇 번이고 감아서 다시 들었다. 만나는 사람들마다 보여주며 자랑을 하였다.

내가 이렇게 좋아할 선물을 주어서 그에게 감사했다. 고마워요.

그리고 내가 저번에 선물한 니트를 자주 입어주어서 감사했다. 고마워요.

매일매일.

매거진의 이전글 크리스마스이브 그리고 생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