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년농인KJ Sep 23. 2023

먹돌E 임대농 이야기

농업교육 졸업 후 첫 걸음

안녕하세요 먹돌E'KJ 예요. 드디어 군산 대야 임대농장에 합격을 했어요.

아마 9월부터 입실을 해서 약 3년동안 딸기를 재배 할 계획이에요.

앞으로 먹돌E의 임대농 이야기를 올려볼게요.


[ 23.07.31 - 임대농 합격 후 농장 확인 ]

합격 후 임대농장을 방문해서 시설을 보러 갔어요. 아쉽게도 전 계약자가 8월까지이어서 아직 물건들을 안뺐네요. 앞으로 농장이 기대 되지만, 청소 할 거를 생각하니 막막하네요.


23.08.02 - 농장을 운영하기 위한 장비준비 ]

저울은 딸기 판별 저울과 상품성BOX 저울

PH/EC 측정기를 구입했어요. 세밀한 측정기를 구입하려고 했지만 비싸서 주변 농가의 추천을 받아서 구입했어요. 

마지막으로 방제할때 피부와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 비옷을 구매해봤어요. 너무 덥고 무거울거 같아서 약간 고민이 되네요.



작가의 이전글 KJ 스마트팜 교육 일지(1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