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비앙카
부부의 와인바를 맥시멈으로 채우고 골프와 요리를 좋아하는 연년생 아들 둘 엄마이다.
팔로우
레 자무레즈
와인을 사랑하는 직장인. 4년의 연애, 4년의 결혼, 1년의 별거를 끝내고 돌아왔습니다.
팔로우
송슬
코치, 고아, 함피, 방갈로르, 마두라이, 폰디체리, 오로빌, 첸나이, 델리, 바라나시, 다즐링 그리고 콜카타.
팔로우
이제야
글이 닿는 순간 선물 같은 일상이 펼쳐진다
팔로우
LALA쌤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교사이자 그림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초등교육과 결혼생활, 그림책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삶의 소비 중계석
삶의 소비를 중계하는 삶의 소비 중계석입니다. 제 일상을 공유하며 성장하고, 하고싶은 일을 하며 살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이야기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다인
나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성일
어제보다 새로운 날을 위해 글을 읽고 쓰며 생각을 나눕니다. 지금 여기의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오늘도 여행을 떠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새로운
20대에 남성지 기자, 30대엔 평범한 직장인이 됐습니다. 젊은시절 연애에 미친 연미새, 부모님께는 불효녀. 지금은 제법 정신을 차려 글로 과거를 청산 중입니다.
팔로우
orosi
출간작가[마흔부터,인생은 근력입니다] 가르치지 않는 교사. 개인적이지만 사적이기만 한 삶은 좀 불편한 人. 지적 관심과 일상을 가감없이 까놓고 쓰며 나이 드는 중.
팔로우
코지모
반백살을 넘긴 지금, 작은 기록들을 남기며 하루를 채워갑니다. 예고 없이 밀려온 중년의 파고 앞에서 주저앉기보다, 남은 날들을 단아하고 사랑스럽게 살아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UK모닝
공기업에서 오랫동안 근무하다가 지금은 이민1세대가 되어 영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난멋이없는건안해
천방이 지축이고 천차가 만별한 사람들 드글한 스타트업. 그속에서 일 더 잘하고 오래 하기 위해 [사람] 공부 시작한 이야기.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주차영
사회적 가족과 함께 성장해 온 자립준비청년 이야기를 썼습니다.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주윤
궁금한 사람. life long studier.
팔로우
지망생 성실장
예술가의 아내, 작가 지망생
팔로우
글사랑이 조동표
다양한 삶을 경험해보고, 인간다움을 찾으며, 세상의 이치를 깨우치고, 미래의 삶에 공헌하며, 행복하게 살기.
팔로우
달빛작가
소설 작가의 꿈을 좇아 초등교사를 그만둔 작가 꿈나무. <루나시움 선물공장> 올해 발행 예정.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