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펀딩> X 세포마켓: 유준상 국기함 프로젝트
그 옛날 홈쇼핑 광고가 전국적으로 붐을 일으킬 무렵,
나는 좋아하는 만화 한 편을 보기 위해
'잭필* 신사 바지 3종 세트'와
'도깨비 방망이'의
성능 검증 장면을 반복적으로 시청해야만 했다.
그로 인해 얼마나 많은 바지들이 늘어나고,
무수히 많은 채소들이 갈리는 장면을
반세뇌적으로 시청해야 했던지...
이제 더 이상 홈쇼핑은 신문물이 아니다.
어느덧 세월이 흘러
4차 산업 혁명을 맞이한 오늘날,
예능에도 새로운 쇼핑 트렌드가 도입되었다.
'크라우드 펀딩'이라는 최신 문물을 가지고 등장한
MBC <같이펀딩>!
그 첫 시작은
남다른 애국심을 뽐내는 유준상 씨의 '국기함'이다
우리 삶 속에서 잠시 잊혀졌던
태극기의 가치를 되새기는
<같이펀딩>의 시그니처 아이템 '국기함'은
소비자와 함께 가치를 만들어가는
'크라우드 펀딩'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크라우드 펀딩과 더불어,
또 다른 쇼핑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세포 마켓'!
'세포마켓'은
1인 미디어가 급증하면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같은 SNS를 통해 형성된
1인 마켓을 말한다.
이처럼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인 '세포마켓'과
<같이펀딩>이 만난다면?
우리 안에 잠자던 애국세포를 깨우는
<같이펀딩> X 세포마켓의
컬래버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