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간 끝에서 온 빛 Mar 06. 2024

30살, 그 아찔함에 대하여

나 그런거 잘할 것 같음

사이비교주 진짜 엄청 잘할 수 있을듯 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회만 잡으면 돈쓸어담을 수 있다!

나 떠받들어주는거 너무 좋아하고 내 편이 많은 것도 좋아하고 내 세계를 다른 사람이랑 공유하는걸 좋아하는게 딱 사이비 교주가 적성에 맞네 ㄷ


누구지 이만희 문선명을 뛰어넘을 사이비교주 인재인데 세상이 안도와줌ㅎㅎ 걔네는 나에 비해서 진짜 하수로 보임. 내가 볼 땐 그들의 사상에는 깊이도 없다. 진짜 웃긴게 신천지 신자들은 통일교 신자 싫어하구 통일교 신자들은 신천지 싫어함 우리집이 통일교 옛날에 다녔었잖음ㅋㅋㅋㅋㅋ 에오엙ㅠ

우리 친오빠는 부모가 사이비에 빠지고 종교단체라면 학을 뗌ㅋㅋㅋㅋㅋ우리오빠가 거기에 사이코 성향이 더해졌는데 오빠가 대학생 때 도를 닦습니까가 오빠한테 접근함. 오빠는 사이비 가정에서 자랐으니까 도를 믿습니까가 더 하수인거임 그래서 오빠가 어떤 짓을 한줄암? 네 조상이 지금 지옥에 있는데 성령의 정화를 받아야한다고 통일교로 가자고 지랄떰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가지고 폭풍연기 펼쳐가면서 오빠가 키도 크고 덩치도 있거든? 팔잡고 어디로 끌고 가려고했대 미친새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를 아십니까가 질겁해서 도망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오빠는 통일교 맨날 맨날 욕하는 사람이었고 신을 1도 안믿음

그런 사람이 사람 도를 아십니까 놀려보려고 그 열연을 펼쳤다는게 너무 웃김 10년도 더 지난 이야긴데 오빠 진짜 사이코라서 웃긴 썰이 너무 많음 최고다.

우리 오빠가 진짜 운이 좋은데 신기함 우리집 복덩이임


그나저나 이만희랑 문선명 그 둘이 사주보면 계수 떴는데 계수라는거 자체가 아예 다른 세상임 진짜 지들 눈에는 다른 세계관이 보이는데

그 자신만의 딴 세상을 남한테 이야기할 수 있는게 계수임 그래서 걔네가 사이비로 성공했자너 걔네는 또 그게 진짠줄 알고있고.

나도 계수라는게 떠있는데 어릴때부터 판타지 소설 네이버소설에 자주 글올렸었음. 음모론 뒷얘기 사람 속마음같은게 너무 잘보였음 혹은 잘보인다고 착각을 잘함. 어릴 때 도교사상에 대해서 알고나서 내가 분명 태어나 처음 듣는 사상인데 다 이해가 가고 너무 마음에 잘 들어오는거임. 이전에 알았던 것처럼


보이지않는 세상에 대해 말 잘하는데

내가 어릴 때부터 보이지않는 세상같은거에 환장을 했거든. 센과 치히로 나보다 많이 본 사람 없을 것이고 어릴때부터 밤죄심리학이랑 프로이트에 꽂혀있었음.

난 심지어 일본 신도에도 관심 많았음. 일본 애니메이샨 중에 요괴 이야기가 많이 나오잖아 나는 그게 어느정도 일리가 있다고도 봄. 지구가 몇번이나 문명을 거듭했을지 모르잖음. 호모사피엔스라는 것도 1호를 아담으로 외계인 과학자가 만들었을 것 같다는 상상 자주함.


근데 내가 왜 사이비교주로 성공하기 어렵냐면 현실에서 말 재주 부족해서 실패ㅋㅋㅋㅋㅋ

작가의 이전글 30살, 그 아찔함에 대하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