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8명
-
이혜미
한국일보 이혜미 기자입니다. 이 공간의 글은 개인적인 의견임을 밝힙니다. herstory@hankookilbo.com
-
브랜드보이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하는 유튜버이자 강사, 작가. 광고회사 TBWA, 이노션을 거쳐 토스의 브랜드 마케터로 일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를 출간했다.
-
보통직장인
- 품질관리기술사
- 통계 및 데이터분석 전문가
-
윤소희
심리학도, 아나운서, 가난한 여행자, 경영 컨설턴트, 에세이 작가… 먼 길을 돌아 어릴 적 꿈인 소설가가 되었습니다. 당신의 목소리가 되고 싶습니다.
-
쥐군
일하다 얻는 영감을 짧은 글로 풀어서 기록합니다.
-
김민성
하루하루를 즐겁게, 언제나 후회없이,
-
김덕영
다큐멘터리 영화감독 , 작가, 글쓰기와 인문학 강연을 하며 낯선 곳에서 삶의 가치를 찾고 있다. 2020년 '김일성의 아이들', 현재 2024년 2월 '건국전쟁' 극장 개봉 예정
-
오퍼튜니티
배터리 부족. 어두워지고 있음
-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
한영주
KCA 연구위원/ 언론정보학 박사(미디어산업&콘텐츠 전공)/ 연구분야: OTT, 콘텐츠, 기술융합미디어(메타버스, MR, VR, AR, AI, Blockchain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