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렌딧-Business/Finance Analyst 구인

- 렌딧  Business/Finance Analyst(인턴) 채용

국내 P2P 금융 선두주자 렌딧에서
Business/Finance Analyst (인턴)를 채용합니다.


렌딧은 대출자와 투자자를 연결해주는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제공하여 대출자에게는 합리적인 금리와 편리함을 제공하고, 투자자에게는 다수의 대출채권을 모아 위험을 최소화하는 포트폴리오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신용대출 부분 압도적인 업계 1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엔지니어, 디자이너, PM, 마케터, 그리고 금융 전문가 다양한 분야의 구성원이 함께 일해요 


Business/Finance Analyst  포지션은 시장 조사, 산업 분석, 사업 계획 및 실행 업무를 하시게 됩니다. 성장에 대한 욕심, 능동적인 업무 태도, 논리적 사고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영어 필수)이 요구되는 포지션입니다.


업무의 양이 많을 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폭발적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초기 IT 회사에서 일하시면서 스타트업 성장의 A to Z 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포지션은 3~6개월 인턴직으로 채용하며, 추후 협의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합니다.  지원은 resume와 자유 형식의 자기소개서를 recruit@lendit.co.kr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기대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내 일을 정말 잘 하게 된다는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