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깨는 현석이 Jun 11. 2019

커밍아웃.

this is me.

나에게.


나는 오늘 너무 놀랐어. 내가 얼마나 숨기고 감추고 들킬까봐 떨면서 살았는지 알게 되었거든.

지금 나는 누구보다 용감하고 또 용감해질 준비가 돼있어.


정말 조금씩 용기 냈잖아. 그동안 조금씩 조금씩 알아차리고 멈추고 마주 보고 다시 가면서 내가 했던게 용기내는 거였다는거 누구보다 내가 잘 알고 있잖아. 혼자 외롭고 쓸쓸하고 절망감을 느껴도 나는 항상 관두지 않았어. 이불 안에 동굴을 만들고 숨어있다가도 이 악물고 땀 흘리면서 집 옆 트랙을 뛰었던 건 다른 누구도 아닌 내 선택이었고, 그걸 해낼 수 있었던 것도 나였다는 걸 잊지마.


오늘 나는 여전히 겁나고 한치 앞을 알 수 없어서 걱정돼. 관계에 목매달고, 내가 지워지는 순간을 아랑곳하지 않는 비겁한 마음도 여전해.

그럴때마다 고통스러웠지만 끈질기고 꿋꿋했던 나를 잊지마. 나는 그냥 나고, 여전히 내가 나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도.


나는 다른 결정을 하기 시작할거야.

진짜 내가 하고 싶고 내가 원하고 그래서 내가 언제나 나일 수 있는 그런 결정들. 그 결정들을 해내면서 많이 외롭고 절망적일 때가 있겠지만. 언제나 그랬듯이 나답게 또 일어나서 이 악물고 운동장 한바퀴 달리고 오길.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어쩔땐 싸우고 어쩔땐 울면서 끝까지 나를 믿어주길.


오늘 건물에 있을, 버스에 있을, 카메라로 나를 보고 있을 사람들한테 웃으면서 나를 보여줬던 잊을 수도 없을 순간을 잊지마. 그리고 늘 그렇게 나일 수 있길 바래.


지지말길. 그 누구한테도 지지말고 내 마음 속 무서움에게도 특히 절대 지지말길.

내가 언제나 나일 수 있길.


- 2019.06.01 퀴어퍼레이드에서

늘 게이인 김현석이.

매거진의 이전글 19.06.12 - 퀴어퍼레이드가 싫은 당신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