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1
명
닫기
팔로잉
51
명
반창고
물고 뜯고 씹고 맛보고 느끼는 모든 것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제가 바라보는 시선을 함께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금낭아
96세 아기가 된 노모를 모시며 글을 씁니다. 24시간 보채는 엄마때문에 요즘은 짧은 동화를 씁니다.
팔로우
이숙자
오랜 동안 차 생활, 자수 강의를 해 왔고 책 읽고 글쓰기를 좋아 합니다. 티 마스터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으며 노년의 삶에 글쓰기를 통한마음의 여행을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SAN
꽤 오래 일한 방송기자. 녹색 풍경을 사랑하는 사람. 그래서 단독 주택에 살기로 한 사람. 워킹맘 아니고 워킹 페어런츠.
팔로우
밤과 꿈
죽는 날까지 자유로운 영혼이고 싶은 낭만주의자, 사회주의자, 그리고 하나님을 바라보는 자
팔로우
단짠
삶 속, 소금처럼 쌓인 이야기들이 말을 걸어 옵니다. 달고 짠한 인생을 나누는 박아민의 단짠노트로 초대합니다. 밤이 감춘 빛을 찾아주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정관
단독주택 설계에 매진하고 있는 건축사이며 집다운 집이 얼마나 소중한가를 글로 써서 대중에게 알리고 있는 수필가입니다.
팔로우
도미니꾸
직접 다녀온 여행지와 관련된 영화와 음악 그리고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여행하는 글들을 씁니다. 수다쟁이 고독자입니다.
팔로우
조성범
시인, 시집(푸르고 무성하게) E-BOOK 영등포,빛이 남은 자리 국제 PEN 회원 한국문인협회 회원,
팔로우
맑고 향기롭게
자연을 사랑하고 자연이 그리운 맑고 향기롭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ongfamily
꾸준히 독서를 하며, 진솔한 생각을 담은 글을 쓰고자 합니다. 시와 에세이를 쓰는 새싹 작가에게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진정성의 숲
진정성의 나무를 심어 숲이 되는 세상
팔로우
coldhail
Integrity.
팔로우
안소연
작가 안소연 입니다. 살아가는 길목마다 피어나는 무거우면서 가볍기도 한 고민들을 함께 공감하며 위로해주고 싶습니다. 이 글들이 당신의 손에 그리고 당신의 마음 깊이 닿기를...
팔로우
겨울나무
겨울나무의 브런치입니다. * 동아일보 신춘문예 동화부문 당선 * 문화체육관광부 우수도서선정 심사. 1종교과서 집필 * 지은책 : 창작동화집 '생각하는 떡갈나무' 외 20여 권
팔로우
뚜벅뚜벅
여행이 즐거운 잡식성 독서가.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
팔로우
아쿠아마린
아쿠아마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보우
마음을 치유하는 일러스트를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VIVA
언어에 관심이 많습니다. 따옴표와 쉼표 사이의 고요함을, 말 줄임표와 행간 사이에 숨겨진 의미 찾기를 좋아합니다. 잘 듣고 잘 읽습니다. 말을 잘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팔로우
김영수
생활 명상 에세이입니다. 직장일 하면서, 웹소설도 쓰면서, 틈틈이 생활을 되집어보는 수필 올립니다. 실용서도 집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