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콩두부 Dec 05. 2023

Sally's christmas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종이에 색연필, 수채,콜라쥬

피타마을의 여우들은 크리스마스가 되면 옆 마을의 여우들과 큰 파티를 열었어요. 여우들은 낮부터 밤까지 파티를 준비하기 위해 바쁘게 먹이를 모으고 사냥을 했어요. 하지만 많은 여우들 중 사냥도, 파티 준비도 하지 않는  여우가 있었어요. 피타마을 언덕 뒤편에 살고 있는 샐리 포웰이었죠. 샐리는 파티대신 자신만의 작은 집을 준비하고 있었어요. 쿠키와 사탕, 파이들로 만들어진 달콤한 집이었죠. 샐리의 친구나 가족들은 파티를 준비하지 않는 샐리를 이기적이고 한심하다고 말했어요. 샐리는 슬펐지만 파티를 가기 위해 작은 토끼나 물고기들을 사냥하고 싶지는 않았어요. 사실 샐리는 오래된 친구인 강아지 코 위를 위해 작은 집은 만드는 것이었어요. 강아지 코 위는 한쪽 다리를 잃어 무리에서 어울리지 못했기에 샐리가 사는 집 뒤편 언덕에서 매일 울곤 했어요. 그런 코 위에게 샐리는 따뜻한 친구가 되어줬어요. 코 위가 좋아하는 쿠키를 마지막으로 붙인 후 샐리는 코 위가 선물한 목도리를 두르고 코 위에게 갈 준비를 했어요. 하얀 달 빛이 코 위에게 가는 길을 환하게 비춰주었죠.


(C)2023.kongdooboo.All rights reserved

작가의 이전글 Dawn prayer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