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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공삼 Feb 01. 2020

온라인 브랜드 자산

요즘 기업에 대해 연구를 하면서 기존에 내가 가졌던 온라인 블랜드 자산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 

이전에 가졌던 온라인 브랜드 자산은 눈으로 보여지는 사이트나  SNS 활동을 콘텐츠에 상관 없이 생각했다면,, 이제는 콘텐츠가 가지는 중요성이 핵심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물론 콘텐츠가 남들로부터 인정 받기 위해서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확인 필요한 법이다. 

가장 쉽게 생각해 볼 수 있는것으로 신문 기사와 같은 글이 이에 해당된다. 

그리고 서비스업의 경우, 이용 후기가 해당될 수 있다. 


소비자 입장에는 어떤 대상에 대해 확인할 방법이 필요한데 그것이 바로 콘텐츠라는 점이다. 

형식도 중요하지만 그 속에 있는 내용이 가지는 의미가 크다 하겠다. 


온라인 브랜드 자산.. 이미 인터넷이 생활이 된 지금 더욱더 그 중요성이 강조될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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