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진석 Aug 21. 2024

에베소서 말씀 묵상


-에베소서 2:22 말씀:여러분 역시 유대인들과 함께 그리스도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고 있습니다. 성령을 통해 하나님이 친히 거하시는 곳으로 여러분은 아름답게 지어져 갈 것입니다.


나의 생각: ㅎㅎㅎ하나님이 내 인생을 붙들고 계시며 나를 포함한 우리들을 아름답게~지으시니 참 감사하다~!!


 에베소서 3:13 말씀:  내가 지금 받고 있는 고난으로 인해 실망하거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이 고난이 오히려 여러분에게 영광이 되는 것입니다.


나의 생각: 나는 이 아토피라는 고난이 오히려 나의 영광이기 때문에 실망할 필요 전혀 없다. 오히려 감사!!^^


이전 04화 이미 자유를 주신 주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