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진작가 이강신 Aug 08. 2016

안양 국제 청소년 영화제 포스터촬영

이이경과 서신애 배우와 진행한 안양 국제 청소년 영화제 포스터 촬영 현장

9월1일 부터 제 1회 안양 국제 청소년 영화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이경과 서신애 배우와 함께 홍보 포스터 촬영이 있었습니다.

다른 영화 홍보 포스터 촬영 현장과는 달리 소소한 인원으로 진행이 되었네요~

두 배우 모두 저와는 처음 작업해 보는 배우들..

일단 11시에 먼저 이이경 배우먼저 개인샷 촬영 시작...

실물은 눈빛이 아주 좋은 배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촬영의 컨셉이 약간 교회오빠(?) 느낌의 밝고 착한 컨셉이라 조명도 무난한 조명으로 셋팅~

촬영을 시작합니다.

일단 뒷쪽에서 파라에다가 프로포토 파워팩 연결해서 셋팅해주고

벽쪽으로 프로포토B1으로 백라이팅을 해주고 촬영 합니다.


조금 귀여운 컨셉으로~

눈빛이 참 좋아요~ ^^

이이경 배우의 개인샷 촬영을 마치고 간단히 점심 식사후

서신애 양과 이이경 군의 투샷 촬영 스타트~



두명의 합동 촬영 마치고 서신애 양 단독 촬영 시작~

하이킥 나올때만해도 꼬맹이였는데...참 많이 시간이 흘렀나 봅니다.

그동안 저도 많이 늙었겠죠? ㅠㅠ

아래 는 촬영 현장의 모습들 스케치 입니다.

호리존에서 촬영하는거라 저는 호리존의 유지를 위해서 신발을 신지않고 양말 투혼을~ ㅎㅎ

중간에 인터뷰 촬영도...

중간중간 모니터링~

ㅎㅎㅎ 양말 투혼~



참 양말촬영 자세 안나오는군요...담부턴 슬리퍼라도 신어야겠어요 ㅋ

마지막 촬영후 최종 모니터링~


그렇게 촬영을 마쳤습니다~ ^^

작가의 이전글 마카오 콜로안 빌리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