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진작가 이강신 Apr 23. 2018

코베아 멘토 캠핑스쿨 [포천 운악캠프]

포천 캠프운악에서 열린 제 5회 코베아 멘토 캠핑스쿨...

사실 전 캠핑 무식자에 속합니다.

늘 캠핑을 가더라도 글램핑을 갔었기에 캠핑에 대해서 아는게 거의 없었지요.

이번에 코베아에서 주최하는 캠핑의 멘토가 알려주는 캠핑스쿨이 있어서

딸과 둘이서 참가하게 되었답니다.

딸과 처음으로 단둘이 떠나는 여행이라 좀 더 의미있는 여행이기도 했습니다.

이번 코베아 멘토 캠핑스쿨을 통해서 텐트 치는법도 배우고 타프 치는법도배우고

가스렌턴 사용법도 배울 수 있었답니다.

주말 아침 간단히 장을보고 포천 캠프 운악으로 차를 몰고 1시간30분여를 달려서 도착...

행사 진행을 하는 관계자 분들이 반갑게 맞아줍니다.

오리엔테이션을 했던 운악당..

기념품으로 받은 코베아 부메랑~~

코베아 로고가 부메랑이라고 하네요~^^

텐트를 칠 사이트로 짐들을 이동시킵니다.

딸냄도 가벼운것들 같이 옮겨주네요~^^

드디어 캠핑스쿨 시작...텐트 치는법을 알려줍니다.

너무 고생하면서 강의 하는 조민형 멘토...


폴대를 삽입하는 방법과 설치법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이드폴 설치법도..


마무리로 이너텐트까지 설치하면 끝~

두둥...드디어 우리 텐트가 설치 완료~~

아빠가 텐트를 설치할동안 아이들은 따로 아이들만을 위한 프로그램 진행중이네요

다른 가족들도 멘토들의 지도하에 텐트 설치중입니다.

텐트 설치하고 이제 짐들을 정리중 입니다.

미니어쳐와 문패 비행기등 만들기 수업을 마치고 울 텐트로 들어와서 썬크림 바르는중..

이어지는 타프설치법 강좌~~

아주 쉽게 설명을 잘 들었습니다.

울 딸냄은 다시 미니어쳐 만들기 삼매경~

본인이 만든 치킨 미니어쳐~

계속해서 이어지는 가스버너와 가스렌턴 사용법 설명~

신형 가스버너...탐나네요

불 붙이기전과 후의 모습...

아주 밤에 켜면 낭만이 뿜뿜 ~ㅎㅎ

이제 딸냄이 오기전에 저녁거리 준비 시작합니다.

알리오 올리오랑 비슷한 과정을 거쳐서 야채를 가볍게 볶아줍니다.

요렇게 만든다음 위에 고기를 올려서 함께 먹으면 굿이죠~



자기도 굽겠다고해서~직접 시켜봅니다.

새우도 굽고~~

해가지고 캠핑장에 밤이 찾아왔네요

둘이서 셀카도 찍어봅니다.

한쪽에선 저녁 프로그램인 레크레이션을 준비중이네요

밤이 내린 코베아 캠핑스쿨~

또 둘이서 한방~

울 텐트의 모습...

밤하늘에 별이 보이네요....

레크레이션이 끝나고 본격 야식타임~~ 역시 라면이 진리죠

따님은 라면 먹으며 아는형님 시청중입니다.

그렇게 밤이 지나가고...아침..철수를 서두릅니다.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었기 때문이죠

우리도 철수 시작...

철수전 텐트에서 딸과 한방~~

캠핑장 떠나기전 고생한 친한 동생이자 캠핑 멘토인 코베아 조팀장과~ ^^

이번 기회로 캠핑에 대해서 조금 더 알게 되고 딸과 이야기도 하고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네요

지금 당장은 아닐지라도 언젠간 캠핑에 빠질 수 있는 날이 올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캠핑...남자들에겐 참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이강신 사진스쿨 모집 공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