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천생훈장 Oct 26. 2023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10월 학장서신

존경하는 교수님들께, 


추석 연휴가 지나고 나니 어느새 하늘이 부쩍 높아졌습니다. 즐겁고 평온한 명절을 보내셨는지 안부를 여쭙습니다.


9월에는 올해 처음 실시하는 발달평가를 위한 활동들이 있었습니다. 학생들의 학업 성취 정도를 알아보기 위하여 모든 학년이 동일한 문제로 치르는 시험으로, 문항출제와 선정을 위한 워크샵이 진행되었습니다. 실무 준비를 맡아서 고생하신 함00, 조00, 박00 교수님을 비롯하여 수고해 주신 TF 참여 교수님들과 의학교육센터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는 해마다 발달평가를 실시할 예정이므로 준비와 시행, 사후 평가까지의 과정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0주년 기념 주간이 어느덧 코앞입니다. 50주년을 향한 비전슬로건 공모가 마무리되었고, 개척의사양성 40년 세계의료로 빛날 50이 1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공모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대학의 사명과 슬로건, 그리고 선정된 50주년 비전 슬로건으로 홍보 현수막을 제작하여 캠퍼스 안 여러 곳에 게시하려고 합니다. 칠암의제와 더불어 이루어지는 40주년 기념행사의 분위기를 조금 더 화사하게 해 주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행사를 위하여 교실별로 소개 포스터를 만들어 주십사하고 부탁드렸습니다. 추석 연휴에 촉박하게 부탁드려서 아직 만들지 못한 교실이 많으시겠지요. 바쁘시겠지만 살펴봐 주시고, 10월 둘째 주 정도까지는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일정과 필요한 사항은 행정실을 통하여 다시 한 번 안내드리겠습니다.


24일 있을 은사 초청의 밤과 27일 있을 학술행사와 기념식, 동문의 밤 일정은 확정되었으므로 이제는 더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동문회와 힘을 합쳐서 널리 알리는 일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교수님들께서도 관심 가져 주시고 참여해 주십시오. 


여름이 참 길었는데, 가을은 성큼 다가오고 바삐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 10. 4.

의과대학장 강윤식 드림 

매거진의 이전글 개교40주년 기념 은사초청의 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